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랙번 경기를 먼저 뒤돌아 보겠습니다.
 
볼턴과의 경기에서는 한골 넣고 자책골로 2대0으로 승리는 했지만
볼턴에서 이청용과 함께 교체하면서 다소 게임이 밀렸지요.

그리고 풀럼과의 경기에서 전반 마지막에 네블란드의골과 후반에 뎀프시에게 2골을 허용하며
3대0 패배를 하였지만 경기에서는 양팀 모두 박빙이었으며 점유율은 블랙번이 다소 앞섰네요
역시나 멕카시와 디산토 두선수가 골을 넣지 못하고 말았네요.

스토크시티와 포츠머스의 경기에서 스토크시티 승리를 점쳤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경기는 생각보다 어렵게 풀어나갔으며 후반 74분에야 풀러의 골로 힘겨운승리를 했네요.헐시티와의 원정에서는 초반에 에더링턴의 골을 지키지 못하고 후반에 2실점하며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는데 후반에 퇴장과 함께 얼마되지 않아 역전골을 먹으며
자멸하고 말았습니다. 원정에서 무승부를 가져갈수 있는 경기였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Posted by 빠다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