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회차 경기번호 경기일자 홈팀:원정팀
95회차   24경기  11월29일 에버튼:리버풀 






더이상 물러설수없는 두팀의 경기를 이번 경기에 PICK 하려고 합니다.
양팀 모두 감독교체설이 나돌정도로 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물론 팀의 부상선수가 많다는것은 인정하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죠?
리버풀은 직전경기에서 쳄스전에서 승리했지만 16강 진출이 좌절되었구요
이제 죽기 살기로 리그에 목숨을 걸어야 할때 입니다.


에버튼  리그 14위 4승 3무 6패 홈 2승 3무 1패


스토크시티 1대1무
울버햄턴 1대1무
원정 볼턴 2대3패
아스톤빌라 1대1무
원정 웨스트햄 2대1승
원정 맨유 0대3패
원정 헐시티 2대3패

리버풀 리그 7위 6승 2무 5패 원정 2승 0무 4패

원정 첼시 0대2패
원정 선더랜드 0대1패
맨유 2대0승
원정 풀럼 1대3패
버밍엄 2대2무
맨시티 2대2무
양팀 맞대결 성적은 2승 7무 8패 2006년 9월에 승리한 이후로 아직까지 이기질 못햇네요하지만 FA컵 포함해서 무승부 경기를 많이 이루었습니다. (3경기)

전술과 주목할만한 선수

에버튼은 4-4-2 전술을 사용하고 있죠.이번경기에는 전경기에 뛰지 못했던 펠라아니 선수가
역시 멋진 헤어스타일로 그라운드를 누비겠지요.또한 잭로드웰 선수도 이번경기에 복귀한다고 하네요. 이번 경기에 그동안 부상으로 나오지 못햇던 필립 네빌 리온 오스만 선수등
복귀 선수가 많아서 모이스 감독의 어깨를 그나마 가볍게 해주지 않을까 합니다.

리버풀또한 4-4-2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토레스가 빠진 자리를 제라드 은고그 가 메꾸어 가고 있네요. 은고그는 챔스경기 데브레체니 경기에서 득점을 하여 승리의 견인 역확을 하였습니다.그동안 부상으로 인해 나오지 못햇던 글렌존슨과 아퀼라니 선수도 나온다고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뷰-베니테스 감독은 데브레첸과의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이번 시즌 4위권 진입을 100% 장담한다” 며 챔스 탈락에 실망한 팬들을 진정시키는 한편, “시즌 초반 부진의 가장 큰 원인은 선수들의 계속되는 부상이다. 그러나 제라드가 돌아왔고, 루카스도 돌아왔으며, 우리는 데브레첸과의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고 덧붙이며 리버풀의 부활을 자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 빅4 수성을 자신하며 팬들을 위로한 베니테스 감독. (게티이미지/멀티비츠)]




Posted by 빠다캡틴